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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강. 디지털 엔지니어링(Digital Engineering)과 PL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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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B2B 세일즈] 단거리부터 마라톤까지!
교육 Home > IT 일반
학습 기간 1개월 학습 방법 온라인
교육비 33,000원 부가세 유무 부가세 포함
정 원 제한 없음 과정 구분 일반
학습 구성 수료 100점 이상 교재 없음

수강 대상

- 세일즈 초년생
- 세일즈를 시작했지만 아직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적이 없는 영업맨
- 세일즈에 대한 Refresh가 필요한 분
- B2B 세일즈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 분

과정 개요

 

 

애국가를 부르는 사람, 아는 사람, 부를 줄 안다고 생각하는 사람?  많습니다.

그렇다면 1절부터 4절까지 다 부를 수 있으신가요? 글쎄요, 쉽지 않으실 것 입니다.

B2B 세일즈를 하는 사람, 아는 사람, 안다고 생각하는 사람? 네, 많습니다.

그렇다면 B2B 세일즈를 정의하고 정리할 수 있나요? 글쎄요, 아마도 쉽지 않으실 것입니다.

 

B2B의 세일즈의 기본과 업그레이드 스킬!

우리가 흔히 안다고 생각하는 B2B 세일즈에 대해 이야기와 함께 풀어갑니다.

론칭 이벤트

스마트한 B2B 세일즈 강의 론칭 기념 이벤트!


강의 수강 후 후기를 남겨주신 분 중 선착순 5분께 강사님의 저서를 보내드립니다.

교육 내용

고통 진단부터 고객(Account) 주치의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이야기 합니다.

그 과정들에서 아래와 같은 내용을 다룹니다.

 

목차

 

     - 정의란 무엇인가?

     - 1등급 어카운트_프로파일링

     - 계란을 한 바구니에 담지 마라_1/10 & 1/3

     - 이번주의 세일즈는 이미 지난 주에 끝났다

     - 나만의 시간

     - 차갑고 불편한 거부, 5가지 진실

     - 고통 식별_초기진입

     - 예시수담[BANT]

     - 세박자 세일즈 스며들기: 이슬비 전략

     - 왜 안 물어 본 걸까, 궁금하지 않으면 물어보지 마라

     - 보여줘, 설명하지 말고

     - 10억짜리 초콜릿_선물, 작지만 배려를 담아

     - 깔때기의 끝은 좁다

     - 깔딱고개를 넘어

     - 무소식은 희소식?

     - 협상, 공포영화

     - 마무리 체크포인트

     - 경력 3년 회사 3곳_3년 내공 닦기

     - 세일즈맨 이대리 주간 생활표

     - 세일즈 파이프라인 그림

     - 세일즈 프로세스 다이어그램

     - 세일즈맨, 스펙이 얼마나 도움이 될까

     - 이메일 100% 뽀개기 

온라인 녹화교육 온라인 실시간 교육 오프라인 집합교육

하기 소요 시간은 학습 목표 및 따라하기, 퀴즈 등의 모든 활동이 포함된 시간 입니다.

No Type Lecture 소요시간
1 [1차시] 이번 주의 세일즈는 이미 지난 주에 끝났다. 35분
2 [2차시] 어카운트 파헤치기, 프로파일링 52분
3 [3차시] 예시수담, 기회 감별 54분
4 [4차시] 세일즈 ‘깔때기’ 관리, 게임의 법칙 52분
5 [5차시] 세일즈 단계별 질문들, 언어들 52분
6 [6차시] 클로징 - 상식의 배반 52분
7 [7차시] 약속잡기 대화법 21분
8 [8차시] 거부의 5가지 진실 29분

이진국 강사

 

JKL Company / 대표이사

연세대학교 학사(경영학 전공)
현대종합상사 해외영업으로 사회 입문
인터파크에서 전략기획, 경영기획
인우기술에서 IT Solution 세일즈, IT Service 세일즈 및 운영
Cisco Korea - Inside Sales Vendor Line Management
MarketStar(Sales & Marketing 전문기업) Korea - Country management
JKL Company 창업(2011) 및 경영
2012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멘토링 프로그램 Mentor


* 세일즈 운영 경험:

Cisco Korea - Inside Sales, LG Electronics World Wide - Channel survey, Samsung Electronics Australia Subsidiary - Channel profiling, Microsoft Korea - SMB Tele Enging, Brocade Korea - Inside Sales, LGUplus - Inside Sales

 

* 강의:

기업 세일즈 강의 출강

 

* 저서

[B2B 세일즈] B2B 이미 하면서도 당신만 모르는 세일즈

 책 바로가기 

 

세일즈의 시작부터 내공 기르기를 배웁니다.

 

B2B 세일즈 준비
어카운트 개념 정립
어카운트 프로파일링
예시수담, 세일즈 기회 감별
세일즈 ‘깔때기’관리
세일즈 수주에 이르는 ‘치료’의 과정과 체크포인트
고객(Account) 주치의, 세일즈 맨의 내공 닦기
기타 부록 

 

함께 하나 하나 풀어가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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