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투명하고 관리가 복잡했던 B2B 영업프로세스도, 클라우드와 모바일시대로 접어들면서 급속한 변화를 보이고 있습니다.
시간 | 주제 | 자료 |
---|---|---|
14:00 ~ 14:15 | 영업관리 목적은 예측가능한 투명한 경영이다 이수정 전무(한국오라클), 이진국 대표((주)제이케이엘컴퍼니) | |
14:15 ~ 14:25 | 영업관리 시스템 도입 이슈와 대안 그리고 미래 이수정 전무(한국오라클), 이진국 대표((주)제이케이엘컴퍼니) | |
14:25 ~ 14:35 | 영업관리 현업담당자 패널토크 Q&A 이수정 전무(한국오라클), 이진국 대표((주)제이케이엘컴퍼니) | |
14:35 ~ 14:40 | 모던기업의 영업관리 미션은 글로벌화, 소통역량, 비용절감이다 남기형 상무(한국오라클) | |
14:40 ~ 14:40 | 영업은 그 기업의 문화이다 | |
14:40 ~ 14:45 | 세일즈 클라우드로 영업관리 문제점 해결 남기형 상무(한국오라클) | |
14:45 ~ 14:50 | 오라클 견적관리 클라우드 CPQ 남기형 상무(한국오라클) | |
14:50 ~ 14:55 | 오라클의 실전적 영업관리 문화가 내재화된 세일즈 클라우드 남기형 상무(한국오라클) | |
14:55 ~ 15:05 | 오라클 세일즈 클라우드 시장 현황 | |
15:05 ~ 15:15 | 클라우드시대 영업관리와 견적관리 시청자 Q&A 남기형 상무(한국오라클) | |
15:15 ~ 15:35 | “B2B 이미 하면서도 당신만 모르는 세일즈” 저자 토크 이진국 대표((주)제이케이엘컴퍼니) | |
15:35 ~ 15:40 | “B2B 이미 하면서도 당신만 모르는 세일즈” 저자 토크 Q&A 이진국 대표((주)제이케이엘컴퍼니) |
1995 - 2002 : IBM Korea입사, DB2 Engineer for Korea Major banks & Insurance company (외환은행, 교보생명, 동부화재, 하나은행, 국민카드)
2003 - 2005 : IBM Korea Customer satisfaction program manager, Service LOB(GTS) operation manager
2006 - 2008 : IBM Korea solution sales manager (담당 account : 증권사, 저축은행, Card 사)
2009 - 2011 : Sun microsystems Korea Professional service manager
2011 - 2013 : Oracle Korea consulting practice manager (ERP/Edge solutions)
2014 : Oracle Korea Database LOB operation director
2015 : Oracle Korea Country business operation senior director
現 B2B Sales & Marketing 전문기업 ㈜제이케이엘컴퍼니 대표이사
前 현대종합상사 해외영업
인터파크 전략기획/경영기획
Cisco Korea - Inside Sales Management Lead
MarketStar(Sales & Marketing 전문기업) Korea/Country Management
연세대학교 경영학 동문 멘토링 Mentor
저서 「B2B 이미 하면서도 당신만 모르는 세일즈」
- Oracle ERP&MDM 컨설턴트
- Oracle CX Cloud 세일즈 컨설턴트
테크 전문 진행자 & 프로듀서
2,000회가 넘는 IT 생방송토크 진행 중
현) 토크아이티, 매뉴팩처링TV 지식PD & CEO
전) 서울시 CEO톡, 북포럼, 지글청소년멘토링 운영
전) 디비코 창업CEO
전) Sybase Korea, 대우통신
USC Computer Science 석사 (AI 전공)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학사 (전기공학)
온라인 세미나 참석을 위해 아래 절차를 확인 후 진행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