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4년 미국에 포니엑 르망으로 한국의 대우 자동차가 수출을 했었지요. 그래도 한국 사람이라고 한국 자동차를 구입을 해서 사용했지요. 미국의 텍사스 대학이 자매대학이라서 그 곳에서 일을 하며 무료 한글 학교를 하다가 백악관에 정책을 만들어 주는 일을 했었지요. 물론 백악관이 목표가 아니라 사람들을 위한 정책들을 만들었지요. 현실에서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서 정책을 내어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호감을 가졌지요. 1994년 5년 동안 미국에만 머물며 많은 일들을 진행을 시키고 경험을 하면서 10월에 한국에 오게 되었는데 사용을 하고 있던 자동차와 생활 일체 물건들를 이디오피아 봉사단체에게 사용하라고 전달해 주었습니다. (미국의 뉴스 방송에서 NBC 나온적이 있었지요) 그 광고는 대우 자동차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에 엄청난 도움이 되었으리라 봅니다. 돈으로 할 수가 없는 광고 그리고 돈이 있어도 못하는 광고 그런 귀한 광고가 되었지요.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1994년 미국에 포니엑 르망으로 한국의 대우 자동차가 수출을 했었지요. 그래도 한국 사람이라고 한국 자동차를 구입을 해서 사용했지요. 미국의 텍사스 대학이 자매대학이라서 그 곳에서 일을 하며 무료 한글 학교를 하다가 백악관에 정책을 만들어 주는 일을 했었지요. 물론 백악관이 목표가 아니라 사람들을 위한 정책들을 만들었지요. 현실에서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서 정책을 내어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호감을 가졌지요. 1994년 5년 동안 미국에만 머물며 많은 일들을 진행을 시키고 경험을 하면서 10월에 한국에 오게 되었는데 사용을 하고 있던 자동차와 생활 일체 물건들를 이디오피아 봉사단체에게 사용하라고 전달해 주었습니다. (미국의 뉴스 방송에서 NBC 나온적이 있었지요) 그 광고는 대우 자동차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에 엄청난 도움이 되었으리라 봅니다. 돈으로 할 수가 없는 광고 그리고 돈이 있어도 못하는 광고 그런 귀한 광고가 되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