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생성형 AI의 등장으로 AI에 대한 관심도 증가와 함께, 각각의 사업영역에서 AI 활용도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향후 AI로
인해 가장 크게 영향을 받을 비즈니스 영역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Chat GPT는 그 첫번째 분야가 고객지원
분야가 될 것이라고 답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AI로 인하여
앞으로 고객지원 업무 담당자들은 일자리를 잃게 될까요?
AI를 활용한 고객지원, 현재 어디까지 왔는지, 그리고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 것인지,
글로벌 고객지원 솔루션
Freshdesk의 실제 기능 소개와 데모, 그리고 향후 로드맵을 통해서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시간 | 주제 | 자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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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 15:00 | 생성형 AI 등장으로 인한 CX / 고객 지원 비즈니스 변화 살펴보기 허성욱 총괄 매니저(Freshworks), 유지연 기술영업 매니저(Freshworks) |
(현) Freshworks 한국사업 총괄 매니저
(현) Lionice 대표
(전) Works Mobile 일본사업 담당
(전) Naver 사업기획/서비스기획
(전) Bain&Company 전략 컨설턴트
(현) Freshworks 기술영업 매니저
(현) Lionice 기술영업 매니저
Freshdesk Omnichannel Expert
Freshservice Expert
Freshsales Suite Expert
테크 전문 진행자 & 프로듀서
2,000회가 넘는 IT 생방송토크 진행 중
현) 토크아이티, 매뉴팩처링TV 지식PD & CEO
전) 서울시 CEO톡, 북포럼, 지글청소년멘토링 운영
전) 디비코 창업CEO
전) Sybase Korea, 대우통신
USC Computer Science 석사 (AI 전공)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학사 (전기공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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