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업무 방식’은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으며 산업의 요구사항 역시 꾸준히 변화하고 있습니다. 개선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더 나은 ‘업무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 효과적인 업무 관리 툴에 대한 필요성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본 웨비나는 단순 메신저 형 협업 툴이나 원페이지 협업 툴이 아닌, 프로젝트 계획부터 완료까지 모든 작업을 추적하고 실시간 맞춤형 대시보드를 제공하는 아틀라시안의 Jira를 소개합니다.
Jira의 기본 개념부터 핵심 기능을 하나씩 살펴보고 고객 사례까지 공유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평소 Jira에 대한 고민과 궁금한 점이 많았던 분들께서는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시간 | 주제 | 자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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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 ~ 17:00 | Agenda 1) 프로젝트 관리 툴 Jira 소개 - 활용 포인트 이해 - 핵심 키워드 정리 2) Jira 핵심 기능 소개 및 데모 - 프로젝트 정의 - 이슈 관리 - 스크럼/칸반보드 관리 - 대시보드 생성 3) Jira 클라우드 플랜 비교 4) 업계 별 Jira 운영 사례 백영빈 Sales Engineer(폴라리스 오피스) |
하나은행, AIA 생명, SSG.COM, 샌드버드, KT, 푸르덴셜생명, 신세계 INC, 한국토지주택공사 외 다수 아틀라시안 솔루션 운영 교육 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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