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처링의 표준,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게임산업에서 중요한 작업의 생산성과 3D 퀄리티 향상을 위해
본 웨비나에서는 텍스처와 재질 제작에 탁월한 솔루션을 보유한
Substance App의 활용방법을 소개합니다.
완벽한 앱 호환성과 스마트한 제작 툴로 작업은 보다 매끄럽고 빠르게,
제작물은 더욱 리얼하게!
Substance by Adobe가 보여드리는 3D 크리에이티브 신세계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시간 | 주제 | 자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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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 15:00 | 게임산업표준 Substance 소개 데모시연 : Substance Source, Alchemist, Painter 김인호 과장(Adobe Korea) | |
15:00 ~ 15:30 | Substance Designer를 활용한 게임 Hair Card Texture 제작 방법 데모시연 : Substance Designer 이장학 부장(이십일세기소프트) |
Substance by Adobe Lead Technical Artist
- 말레이시아 PDI 뉴타운 3D 조감도 영상제작
- 초등학교 교육 콘텐츠 3D VR/AR 제작
- 청남대 독립유공자 3인(이동녕,양기탁,송병조) 3D 동상제작 및 당선
- 던힐사 전자담배 glo 3D 영상제작
- 롯데월드 자이언트루프 LED 영상용 회전목마 3D 제작
- 화웨이&포르쉐 휴대폰 광고영상 제작 참여(모델링,텍스쳐,라이팅,렌더링[Maya Vr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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