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 주제 | 자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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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 14:40 | 옴니채널 대응을 위한 클라우드 컨택센터 심민호 과장(제네시스 코리아) |
성균관대학교 전자 공학 전공
2013년 KT 무선 컨설팅팀에서 IT업계 경력을 쌓기 시작
(인도 FD-LTE, 우즈벡- TD-LTE프로젝트 참여)
2015년 제네시스 Solution Engineer(Pre-Sales)로 입사, 컨택센터 경력 쌓기 시작
현) 고객이 Digital Transformation, 옴니 채널, AI와 같은 신기술을 도입하여, 고객 경험 향상(CX), 더 나은 고객 여정 설계를 할 수 있도록 돕는 Solution Consulting 역할 수행
현) 제네시스 클라우드 솔루션 PureCloud 담당, 신규 마켓 개척 위해 노력 중
테크 전문 진행자 & 프로듀서
2,000회가 넘는 IT 생방송토크 진행 중
현) 토크아이티, 매뉴팩처링TV 지식PD & CEO
전) 서울시 CEO톡, 북포럼, 지글청소년멘토링 운영
전) 디비코 창업CEO
전) Sybase Korea, 대우통신
USC Computer Science 석사 (AI 전공)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학사 (전기공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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