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경험은 기업을 다른 기업과 차별화할 수 있는 핵심 요소가 되었습니다. 가트너가 최근 포츈 500대 기업 CEO들을 대상으로 향후 5년간 기업의 핵심 경쟁력에 대해 조사한 결과, 4차 산업 혁명의 핵심 기술들을 제치고 '고객 경험'이 1위로 선정되었습니다.
시간 | 주제 | 자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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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 ~ 17:00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옴니채널 고객 경험 1. 고객 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트렌드 윤준경 부장(제네시스코리아) |
Solutions Consultants, Genesys Korea
테크 전문 진행자 & 프로듀서
2,000회가 넘는 IT 생방송토크 진행 중
현) 토크아이티, 매뉴팩처링TV 지식PD & CEO
전) 서울시 CEO톡, 북포럼, 지글청소년멘토링 운영
전) 디비코 창업CEO
전) Sybase Korea, 대우통신
USC Computer Science 석사 (AI 전공)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학사 (전기공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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