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2017 디지털 트렌드 보고서에 따르면, 올 한해도 마케터에게 그 기회는 고객 경험 최적화, 차별화된 디지털 경험을 위한 매력적인 콘텐츠 개발에서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를 위한 콘텐츠 마케팅, 소셜 미디어 강화, 그리고 타겟팅과 데이터 기반의 개인화 마케팅이 절실한 때입니다.
고객 경험 비즈니스 시대인 오늘날에 모든 중심은 '고객' 이어야 하고 이를 위해서는 고객의 여정을 파악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2월 22일(수) 오후 2시에는 아래의 아젠다를 중심으로 '성공적인 디지털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본 세미나를 통해, 디지털 마케팅의 주요 동향과 다양한 업계 모범 사례를 확인하여 2017년 성공적인 마케팅을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2013년부터 한국어도비에서 Industry Strategy Manager로 활동하면서 삼성전자, 아모레퍼시픽, 대한항공, KT 등 다양한 선도 기업들을 대상으로 데이터 분석, 컨텐트 관리, 개인화 마케팅 등 Digital Marketing과 관련된 기업의 현안들에 대해 자문하고 기업의 Digital Transformation 방향성에 대한 자문을 수행해 오고 있으며, 한국 IBM GPS에서 다수의 기업들을 대상으로 디지털 마케팅 전략과 운영 관련 컨설팅 수행 경험을 갖고 있음.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 사업부에서 솔루션 컨설팅팀 이사로 재직중이다. 엔터프라이즈 기업에서 CRM/ BI에서부터 ECM 등 솔루션의 실제 적용을 위한 컨설팅을 하다 최근에는 디지털 분석 및 애드테크 솔루션까지 전문 영역을 확장
컨텐츠 기획, 디지털 분석 및 퍼포먼스 중심의 광고 솔루션에서 크로스 채널 캠페인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전반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엔터프라이즈 기업이 디지털 마케팅 비즈니스 운영을 하는데 있어 제반 전략을 수립하고 성공적으로 실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업무를 수행하고 있음
20년간 글로벌 외국계 업체(IBM, 오라클, Teradata) 및 선도적 국내업체에서 데이터웨어하우스, 데이터 마트 ,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 구축 및 프로젝트 Management 수행
테크 전문 진행자 & 프로듀서
2,000회가 넘는 IT 생방송토크 진행 중
현) 토크아이티, 매뉴팩처링TV 지식PD & CEO
전) 서울시 CEO톡, 북포럼, 지글청소년멘토링 운영
전) 디비코 창업CEO
전) Sybase Korea, 대우통신
USC Computer Science 석사 (AI 전공)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학사 (전기공학)
온라인 세미나 참석을 위해 아래 절차를 확인 후 진행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