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혁신을 위한 SLM (Service Lifecycle Management, 서비스 수명주기 관리) 제언

2016년 12월 28일 (수)오후 2시 ~ 오후 3시(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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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물인터넷과 빅데이터 시대, 제품 판매 이후 고객서비스로 지속적인 가치와 새로운 매출을 창출하는 시대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12월 28일(수) 오후 2시에는 아래의 아젠다를 중심으로 고객 서비스 혁신을 위한 SLM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 고객 서비스 3대 핵심 가치
- 고객 서비스 글로벌 동향
- 고객 서비스 혁신을 위한 Service Journey 
- Service Journey를 위한 SLM 솔루션 및 고객 사례 
- 질의 및 응답

SLM 솔루션에 기반한 Service Journey를 통하여 고객 서비스센터를 비용센터에서 수익센터로 전환하고 고객 서비스에 사물인터넷을 접목하여 스마트 커넥티드 서비스화하는 다양한 사례를 중심으로 논의할 예정입니다.  

지금 사전등록하시면, 편하게 PC나 모바일에서 참여하셔서 궁금한 점에 대한 즉각적인 답변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안내

각 세션의 주제/발표자/발표자료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혁신을 위한 SLM (Service Lifecycle Management, 서비스 수명주기 관리) 제언
2016-12-28(수) 오후 2시 ~ 오후 3시(종료)

시간 주제 발표자 발표자료
14:00 ~ 15:00 고객 서비스 혁신을 위한 SLM (Service Lifecycle Management, 서비스 수명주기 관리) 제언 문종윤 전무  (PTC Korea) 다운로드

발표자 소개

세미나 발표자 및 사회자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문종윤 전무  PTC Korea 발표자

    JDA Korea 상무
    Obigo AB 사업본부장
    IBM BCS (Business Consulting Service) 컨설턴트
    서울대학교 항공우주공학 학사/석사

  • 고우성 지식PD  사회자

    토크아이티, 전자신문UTV IT토크 진행
    서울시 CEO TOK CEO대담 진행
    북포럼 저자와 토크 진행
    IT지식서비스, 와이즈파트너 대표
    서울공대(전기공학), 미국USC(Computer Sci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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