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터 리서치는 2016년은 기업들에게 ‘행동하는 해’가 될 것이라며, 특히 고객들이 좋아하는 것을 파악하고 이를 실현하는 기업은 살게 되고, 그렇지 못한 기업은 시들어 갈 것이라고 예측하였습니다.
시간 | 주제 | 자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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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 14:15 | 콘택트센터(콜센터)의 이슈 박정희 센터장(CJ오쇼핑 직영센터), 신내호 팀장(효성 ITX), 김대수 부사장(아이알링크) | |
14:15 ~ 14:25 | 아웃바운드 콘택트센터 사업이슈와 대안 | |
14:25 ~ 14:30 | 콘택트센터의 진화: 클라우드 콘택트센터 | |
14:30 ~ 14:40 | 고객서비스 담당자들의 현업 이슈 Q&A | |
14:40 ~ 14:45 | 고객 서비스 클라우드 탄생 배경 김순덕 수석 컨설턴트(한국오라클) | |
14:45 ~ 14:50 | 오라클 서비클라우드 특징(1): 통합지식 프레임워크 | |
14:50 ~ 14:55 | 오라클 서비스 클라우드 특징(2): 옴니채널 고객서비스 | |
14:55 ~ 15:00 | 오라클 서비스클라우드 특징(3): 비즈니스 성과에 최적화 | |
15:00 ~ 15:05 | 오라클 서비스클라우드 특징(4): 비즈니스 민첩성 향상 | |
15:05 ~ 15:15 | 오라클 클라우드 서비스 고객사례: 링크드인, 나이키, GE | |
15:15 ~ 15:30 | 오라클 클라우드 서비스 Q&A | |
15:20 ~ 16:00 | 디지털채널에서의 고객행동 트렌드와 서비스전략 위한종 수석 연구위원(한국능률협회컨설팅) | |
16:00 ~ 16:20 | 디지털 채널에서의 고객행동 트렌드와 서비스전략 Q&A |
- 동양생명 근무 [89년~92년]
- 마쉬다이렉트 실시간 비교 [영업팀장]
- 동양생명CM-(e-마케팅) / CJ오쇼핑 /GS삽/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보험몰 런칭운영
- 홈쇼핑 POM센터런칭운영 [동부화재/동양생명/삼성화재]
- 더케이손해보험 [장기보험 센터 런칭]
- 메리츠금융서비스컨설팅 [POM/하이브리드 DB및 판매상품 전략 기획]
- 현대해상 [방송인바운드 /POM ]런칭운영
- 예스컴(1999)
- 예스컴 영업팀 근무(콜센터 시스템 구축업체)
- 효성ITX 입사(2009)
- 효성ITX 컨설팅팀장
- 효성ITX 영업팀장 재직 중
- 아이알링크 창업 (2000년 1월) 현 아이알링크 부사장
- 콜센터용 전용전화기 개발 및 생산
- 국내 및 해외 (일본 지사) 콜센터 솔루션 판매
- 국내 아웃바운드 시장 70% 점유
- Oracle Korea, OD SC Application Leader (現)
- CRM Pre-Sales & Consulting (16 년)
- 現, Chief Consultant, Contact & Communication Business Unit, KMAC
> Field of Contact Center, Channel Management, Social Big Data, STT & TA
- 前, Economy Analyst, Public Investment Management Center, KDI
테크 전문 진행자 & 프로듀서
2,000회가 넘는 IT 생방송토크 진행 중
현) 토크아이티, 매뉴팩처링TV 지식PD & CEO
전) 서울시 CEO톡, 북포럼, 지글청소년멘토링 운영
전) 디비코 창업CEO
전) Sybase Korea, 대우통신
USC Computer Science 석사 (AI 전공)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학사 (전기공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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