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오션에 후발주자로 들어가 1등브랜드 만든 노하우는?
15살 구두닦이는 어떻게 삼성전자를 거쳐 루마썬팅의 대표가 되었을까?
6월 8일(월) 저녁 7시 30분 CEO TOK은 “나는 어떻게 1등 브랜드를 만들었는가” 저자인 루마썬팅 김우화 대표를 모시고 진솔한 얘기를 나눕니다. 김대표가 19년간 당시 후발주자였던 삼성전자에서 가전제품은 기본이고 자판기, 시계, 금전등록기, 카메라, 방송용 장비 등 거의 모든 제품을 다 팔 수 있었던 비결과 아무것도 몰랐던 썬팅분야에서 4년만에 1등 브랜드를 만든 노하우를 알아봅니다.
루마썬팅 전문점은 2015년 기준으로 전국에 480개가 운영 중이며, 업계 최초 보증제도, 업계 최초 전면 썬팅, 업계 최초 썬팅경영대회 개최 등 새로운 도전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 전문기업 CEO와의 만남 CEO TOK은 무료로 진행됩니다 **
온라인 생방송과 오프모임 동시에 진행되니, 편하신 방법으로 참여하셔서 경영/처세 노하우, 업종과 세상의 흐름에 대한 솔직한 얘기를 즐겨보세요. ^^.
[게스트]
김우화 루마썬팅 대표 & “나는 어떻게 1등 브랜드를 만들었는가” 저자
[진행자 & PD]
- 고우성(PD, 지식큐레이터)
실전적 기업교육, 휴빅코리아 대표
IT 디지털마케팅 와이즈파트너 대표
CEOMBA, 전자신문 지식방송 UTV , 북포럼 진행
- 임수열(MC)
PR&마케팅 전문기업 (주)씽크이지 대표
저서: "살아남은 사업가의 절대습관", "최고의 습관"
** 기존 CEO TOK 분야별 맞춤형 다시보기 서비스 **
www.CEOMBA.co.kr
** CEO TOK 커뮤니티, 페이스북 공개그룹 ( 소통은 여기에서^^)
https://www.facebook.com/
** 페이스북 페이지 ** (컬럼, 방송 콘텐츠의 저장소! 좋아요 눌러주세요^^)
https://www.facebook.com/
** 네이버 블로그 **
http://blog.naver.com/
(오프참관) 강남구 논현로 168길 36 안국빌딩 6층 지식카페 ( 압구정역 3번출구, 압구정CGV골목 800m 직진, 1층 프라이드어학원인 6층 회색건물) 약도:https://talkit.tv/bottom/
(온라인 생방송시청) http://CEOMBA.co.kr/
온라인 세미나 참석을 위해 아래 절차를 확인 후 진행해주세요.